반응형

여자가 남자에게 반하는 순간에는 남자들이 몇 가지 특징적인 행동을 했을 때 주로 나타납니다. 남자들은 약간의 무심한 듯 시크한 것이 좋으며 자신의 남자다움의 순간들을 놓치지 않는다면 썸 타는 여자나 좋아하는 여자에게 조금은 더 빨리 다가설 수 있을 것입니다. 

 

여자가 남자에게 반하는 순간 썸네일
여자가 남자에게 반하는 순간

 

여자가 남자에게 반하는 10가지 순간

 

 

1. 남자가 머리를 쓰담 쓰담해줄 때

가볍게 머리를 쓰담 쓰담해주거나 살짝 헝클어 트릴 때 살짝 심쿵합니다. 왠지 귀여움과 사랑을 받는다는 느낌이 들기 때문입니다. 쓰다듬어 주면 기댈 수 있는 자상한 남자로 느껴집니다. 여기서 주의할 점은 남자들도 마찬가지지만 여자들도 헤어스타일에 신경을 많이 쓰는 편이니 아주 살짝 하는 것이 포인트라 말할 수 있겠습니다.

2. 모든 이에게 예의 바를 때

항상 예의 바른 모습을 보이는 남자라면 참으로 좋은 사람이라 생각이 들며 여자 친구가 되어주고 싶다는 느낌과 더불어 믿음직스럽고 멋지게 느껴집니다. 여자 친구들이 보는 남자는 남에게 보여주기 식의 모습이 아닌 자연스러운 모습이야 말로 좋은 이미지와 인상을 깊이 남기게 됩니다.

3. 이야기 잘 들어주고 잘 웃어줄 때

남녀 누구나 마찬가지겠지만 이야기를 잘 들어주고 맞장구 잘 쳐주면 일단 호감을 느끼게 됩니다. 말을 많이 하는 이성과 만날 때 호응을 잘해주며 귀 기울여 들어주고 잘 웃어준다면 더욱 자연스럽고 가깝게 마음을 열게 될 것입니다.

3. 배려하며 보호해 줄 때

사람이 많은 버스나 지하철에서 막으며 보호해 준다던지, 길을 걸을 때도 인도 쪽으로 보호해 준다던지, 짧은 치마를 입었을 때 겉옷을 벗어준다든지 등 여자들은 자신을 보호해 준다는 느낌을 받을 때 그 사람에게 괜찮은 남자라는 호감과 설렘을 느끼게 됩니다. 배려하며 보호해 준다고 느낄 때 괜찮은 남자라고 생각하게 됩니다.

 

 

4. 운동하고 땀 흘릴 때

열심히 운동한 후 땀 흘리는 모습이나 팔뚝에 힘줄이 보일 때 설렘을 느끼게 됩니다. 남성다움과 건강의 상징인 운동, 어느 여자가 마다할 수 있겠습니까? 자기 관리를 잘하는 남자는 여자와 마찬가지로 어느 누구에게나 호감을 살 수 있는 법입니다.

5. 소소한 이럴 때

무거운 물건을 못 들고 있을 때 힘껏 들어 올린다거나 열리지 않은 뚜껑을 쉽게 딸 때 남자다움을 느끼게 됩니다. 매우 소소한 일이지만 이런 간단한 부분에서도 매력과 설렘을 느낍니다.

6. 평상시와 다르게 잘 차려입은 모습을 봤을 때

평소에는 편안한 옷차림만 보다가 잘 차려입은 모습을 봤을 때 색다른 감정을 줄 수 있으며 이런 모습에 설레는 감정을 갖게 됩니다.

7. 모른다고 무시하지 않고 친절히 설명해 줄 때

여자가 모르는 부분이 있다고 무시하지 않고 친절하게 설명해 주는 남자들에게 여자들이 매력을 느끼게 됩니다. 자신이 모르는 분야에 대해서 잘 아는 것만으로도 매력적인데, 그 부분에 대해 차근차근 설명해 준다면 지적이면서도 부드러운 남자라는 느낌을 받게 됩니다.

 

 

8. 좋은 향이 날 때

여자도 남자들의 향기에 민감합니다. 특히 비누냄새나 은은한 향수 냄새에 설레게 되며 이런 향이 나는 사람에게는 길을 가다가도 한번 더 돌아볼 정도의 힘을 갖게 하는 것이 바로 향입니다. 또한 비누냄새, 섬유유연제 향은 그 남자가 더욱 순수해 보이면서 깔끔한 이미지를 심어주게 됩니다.

9. 무언가에 집중! 몰두했을 때

어떤 일에 집중하고 몰두한 모습을 보게 되면 무척이나 섹시해 보입니다. 자신의 일에 책임감과 열정적인 모습으로 믿음직스럽기까지 합니다. 게임이나 오락 등의 요소를 제외한 취미생활 그 어떤 것도 좋습니다. 자신의 일에 집중한 모습은 여자들에게 호감과 설렘을 줄 수 있습니다.

 

 

 

여자들이 피해야할 최악의 남자유형

여자들이 피해야 할 최악의 남자 유형 여자들이 다시 만나고 싶지 않은 최악의 남자 유형( 피해야 할 남자 유형) 누구나 생각할 때마다 화가 나는 최악의 남자들이 한 명씩은 있었을 것입니다.

bumi1004.tistory.com

 

 

소개팅! 그와의 운명이 결정되는 20분의 시간!

운명이 결정되는 소개팅 20분의 시간 첫 만남 직후의 20분은 앞으로 그와 당신이 잘 될지 알아볼 수 있는 중요한 기준이 됩니다. 사람을 만나고 그에 대한 나의 느낌이 결정되는 시간은 그리 오래

bumi1004.tistory.com

 

 

당신에게 반하는 그 찰나의 순간 3가지!

당신에게 반하는 그 찰나의 3가지 순간 사람이 사람에게 반하는 찰나의 순간에는 예상치 못한 순간의 모습에서 나타날 수 있습니다. 상대 이성에게 반하는 찰나의 순간 어떠한 일에 몰입하는 모

bumi1004.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