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사람들이 흔히 말하길 나와 반대인 사람과 만나야 오래간다고들 합니다. 하지만 막상 연애를 하다 보면 나와 반대인 사람보다는 비슷한 사람과 연애를 할 때 연애에 대한 만족도가 높다고 느끼게 됩니다. 비슷한 사람과의 연애가 왜 만족도가 높은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취향이 비슷한 사람과의 연애

 

연애는 취향이 비슷한 사람과 하는것이 좋다

 

 

오늘은 나와 비슷한 사람과 연애를 하면 좋은 점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비슷한 입맛을 갖은 사람들이 데이트가 편하다

데이트의 대부분은 먹고 마시는 시간이 많이 차지합니다. 입맛이 서로 잘 안 맞으면 두 사람 모두 만족할 만한 메뉴를 찾기 어렵습니다. 흔한 예로 한 사람은 고기를 좋아하는데 다른 또 한 사람은 채식주의자일 경우 데이트할 때마다 어려움이 많습니다. 두 사람이 입맛이 비슷하면 음식점을 찾거나 메뉴를 고를 때 어려움이 없기에 트러블이 발생할 가능성이 적습니다.

2. 비슷한 성격에 이해를 더 잘하게 된다.

나와 반대의 성격을 갖은 사람과는 서로를 이해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서로 성격이 비슷한 사람들은 내가 좋아하는 것과 싫어하는 것을 서로 잘 알기 때문에 말과 행동을 오해하지 않고 잘 이해할 수 있습니다.

 

 

3. 취미가 비슷해서 함께 할 수 있다.

서로 취미가 비슷하다면 함께 즐기며 데이트를 할 수 있습니다 그 취미가 무엇이든 상관없이 말이죠... 두 사라이 같은 취미를 갖고 있다면 뭐든지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서로 취미가 다른데 상대방에 맞추기 위해 억지로 함께 한다면 그 취미생활은 매우 고역일 것입니다.

4. 연락 문제로 싸울 일이 없다.

연인 간 싸움의 근원 중 하나가 바로 연락입니다. 한 사람은 자주 연락을 하고 싶어 하고 다른 한 사람은 연락하는 것을 귀찮아하거나 가끔 연락을 한다면 두 사람에게 싸움은 불가피할 것입니다. 하지만 비슷한 성향끼리 만나게 되면 이런 문제로 고통받지 않아도 됩니다.

 

 

5. 생활패턴이 비슷해서 소홀해지지 않는다.

연인끼리 생활패턴이 비슷하지 않으면 서로를 이해하지 못할 때가 많습니다. 한 사람은 아침형 인간으로 다른 한 사람은 저녁형 인간으로 산다면 서로의 생활 패턴을 이해하지 못하며 싸움이 잦을 수밖에 없습니다. 하지만 두 사람이 생활패턴이 비슷하면 같은 시간대에 일어나고 같은 시간대에 잠들기 때문에 서로에 대한 이해도와 관심에 있어 소홀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6. 패션 취향이 비슷하면 선물할 때 편하다.

서로의 패션 취향이 비슷하면 내 취향이 곧 상대의 취향이기 때문에 상대방이 좋아할 만한 선물을 고르기가 더 수월합니다.

 

 

 

여자들이 뽑은 최악의 사랑고백법 WORST 8

여자들이 말하는 최악의 사랑고백법 8가지 일반적인 연인들은 서로 알아가는 시간을 지나 밀당과 썸 단계를 거쳐 고백을 통해 연애를 시작하게 됩니다. 썸 단계까지는 무난하지만 고백만 하면

bumi1004.tistory.com

 

 

남자들이 말하는 다시 만나고 싶지 않은 여자유형

남자들이 말하는 다시 만나고 싶지 않은 여자 유형들 나와 잘 맞는 사람을 만난다는 건 매우 어려운 일입니다. 각자의 취향이 있기도 하겠지만 나와 맞지 않는데도 억지로 맞추며 만나고 있지는

bumi1004.tistory.com

 

 

자주 싸우는 연인들을 위한 5가지 처방법

자주 싸울 때 처방법 5가지 서로 사랑하는 연인들도 사랑싸움을 하기 마련입니다. 그중에 만날 때마다 싸우는 연인들이 있습니다. 그들이 자주 싸우게 되는 몇 가지 이유에 대해서 말해보자면,

bumi1004.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