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여자 뿐 아니라 남자에게도 섹시함이 있습니다. 다른말로 이성에게 끌리는 매력이라고 말 할 수 있는데, 흔히 뇌가 섹시하다, 말투가 섹시하다 등등 외형적인 부분만이 섹시함을 표현하는게 아니라는걸 알수 있습니다. 여자들이 남자들에게 섹시함을 느낄때를 알아보겠습니다.

 

남자들의 섹시함

남자들이 궁금하고 여자들이 공감할 수 있는 그런 10가지 요인에 대해 오늘 알아보았습니다. 과연 여자들은 어떤 남자에게 섹시함을 느낄 것인가~궁금하네요.. 지금부터 하나씩 알아보도록 할게요~

 

남자들의 섹시함 썸네일
남자들의 섹시함

남자의 섹시함 10가지

 

 

1. 남자들에게 나는 독특한 '향(냄새?)'

좋은 향이 나는 남자에게 호감도 즉 섹시함을 느낀다고 합니다. 향은 실제 성적 매력으로 끌리는 하나라고들 합니다. 연구결과에 따르면 배란기에 있는 여성들은 남성호르몬이 왕성한 남성의 향에  더 섹시함을 느낀다고들 합니다. 흔히 땀냄새라고도 하는 거 같네요~

 

2. 외형적인 부분인 키

대부분의 여성들은 키 큰 남자를 선호하는 걸 알 수 있습니다. 하지만 키가 너무 커도 매력이 반감한다고 하네요~선호하는 남성의 키는 175~185cm 정도라고 합니다.

 

 

3. 넓은 어깨와 힙라인

어깨가 넓은 남성에게는 본능적으로 매력을 느끼며 포옥 안기고 싶다는 충동을 일으킨다고 합니다. 힙라인은 전체적인 비율과 함께 라인에 대한 매력도로써 어깨와 함께 매력도를 좌우하는 듯합니다. 또한 덩치 큰 남자에 매력을 갖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덩치 큰 남자는 나를 보호해 줄 것 같은 느낌을 맡는다고 합니다. 여성들이 남성의 어깨와 힙라인을 본다면 남성들은 여자의 허리라인과 힙의 비율을 본다고 하네요~

 

4. 다른 여자들에게 인기 있는 남자

과연 질투 때문일까? 다른 여자들이 좋아하는 남자에게 별 관심이 없다가도 끌리게 된다고 합니다. 이 부분은 남자들도 마찬가지 일거란 생각이 드네요~

 

5. 명성

유명한 사람은 우월한 느낌 때문일지 매력도가 상승한다고 합니다. 

 

6. 남자의 얼굴

솔직히 얼굴은 여자나 남자나 둘 다 마찬가지 일거라 생각이 드네요~

 

7. 남자의 움직임

남자의 자세나 작은 움직임에도 섹시함이 큰 비중을 차지한다고 합니다. 극단적인 예로 배우 정우성을 인터뷰하던 여자 아나운서가 정우성이 물 마시는 작은 움직임에 반해버렸다는 말을 할 정도로~ 남자의 움직임에도 섹시함을 느끼는 거 같습니다. 얼굴이 잘 생기면 움직임에도 영향이 있지 않을까? 생각해 보네요

 

 

8. 남자의 섹시한 성격

성격이 섹시하다~ 참으로 어려운 말인 듯도 합니다. 여자들이 말하는 남자의 섹시한 성격은 바로 자신감이라 합니다. 물론 독립 감과 유머감각 등도 있습니다. 남자의 자신감에 섹시한 느낌을 받는다고 하네요~이런 부분이 잘생긴 남자로 더 보인다고 합니다. 잘생긴 남자라고 해도 외모와 목소리가 어울려야 더욱 괜찮은 느낌이 든다고 합니다.

 

9. 남자의 목소리

남자의 굵은 저음의 목소리는 좀 더 어깨도 넓고 남성적일 가능성이 크다고 하여 매력을 느끼는 거 같네요~참으로 재밌는 건 결혼할 때는 목소리가 너무 좋은 사람은 바람을 피울 가능성이 높을 거 같다 하여 조금은 멀리 한다고 해요~

 

10. 나만의 스타일

위에서 말한 것이 포함될 수도 있겠지만 나만의 느끼는 매력 포인트가 있다고 합니다. 예를 들면 남자의 힘줄을 보고 매력을 느낀다거나 하는 나만의 매력포인트를 말하는 거 같습니다.

 

여자들이 남자에게 느끼는 섹시함 10가지를 올려 보았습니다. 공감하시는 것도 있을 것이고 아니라고 반기를 드시는 분들도 계실지 모르겠지만 위 10가지는 통계적으로 나온 얘기일 뿐입니다. 하지만 거의 맞지 않나요??

 

또 이런 걸 생각하게 됩니다. 위 10가지 중에 반 이상이 되는 사람은 바람둥이일 확률이 높을 것 같다는 것이죠~ 대부분의 여자들이 섹시함을 느끼는 부분을 많이 갖고 있다면 충분히 그럴 수 있다고 생각이 듭니다. 각자의 남성들의 그 섹시한 매력이 오래가길 바라면서 글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취향에 맞는 괜찮은 남자 찾기! 어디에서?

내 취향과 맞는 남자를 찾으려면 내가 원하는 취향의 장소에서 찾는것이 가장 바람직합니다. 미술품을 좋아한다면 미술관에서 운동을 좋아하면 운동동호회와 같은 곳에서 직장인이라면 학원같

bumi1004.tistory.com

 

 

남자들이 말하는 다시 만나고 싶지 않은 여자유형

나와 잘 맞는 사람을 만난다는 건 매우 어려운 일입니다. 각자의 취향이 있기도 하겠지만 나와 맞지 않는데도 억지로 맞추며 만나고 있지는 않은가요? 힘든 연애를 통해 대부분의 남자들이 말하

bumi1004.tistory.com

 

 

여자들이 뽑은 최악의 사랑고백법 WORST 8

마음에 드는 이성에게 고백하는 방법은 참으로 다양합니다. 남녀 누구나 진정성을 느낄 수 있는 고백을 받기를 원하게 됩니다. 여자들이 뽑은 남자들의 최악의 사랑고백법이 있습니다. 아래 8가

bumi1004.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