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투자나 돈 되는 사업 아이템은 사람들이 가장 많이 찾는 단어이기도 합니다. 수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갖고 있는 분야 중에는 '돈 버는 방법', '돈 되는 사업 아이템'이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돈 되는 사업 아이템'을 어떻게 찾는지에 대한 생각을 정리해 보려 합니다.

 

돈되는 사업아이템 찾기 썸네일
돈되는 사업아이템 찾기

돈되는 사업아이템 찾기

 

 

주변에서 흔히 '이런 게 잘 된다고 하더라', '얼마나 잘되면 그렇게 했겠는가', '왜 난 이런 걸 생각 못했을까' 하면서 아쉬움만 남기기도 합니다. 그럼 여기서 다시 한번 생각해 볼 필요가 있습니다. '뭐가 잘 되더라', '그걸 보고 뭐가 따라 했다더라' 이런 말이 나온다는 건 그 아이템이 괜찮다는 얘기라 볼 수 있습니다.

같은 맥락의 아이템이라면 이걸 나도 해야지 하는 생각보다는 이런 맥락의 아이템을 활용할 만한 틈새분야를 찾으면 된다고 생각합니다.

 

 

아주 극단적인 예를 들어보자면 배달어플들이 많이 나오면서 사람들이 그 어플을 많이 사용하더라 하면 제가 배달 사업을 준비하면 됩니다. 물론 초기에 말입니다. 여기서부터 기획과 응용적인 부분이 필요하지만 잘 고민해서 찾아보면 어느 정도의 답이 나올 것입니다. 그 안에서 보다 나은 방법과 틈새를 찾고 지속적으로 만들어가는 시간을 투자하면 된다고 생각합니다.

 

돈 되는 사업 아이템은?

 

 

우리가 조금만 생각을 바꿔서 바라본다면 아이템 자체는 그리 어렵지 않게 찾을 수 있습니다. 여기서 어려운 건 아이템을 찾았다면 실행을 어떻게 할 것인가? 그 안에서 어떻게 효율을 만들어낼 것인가? 등등 세부적인 사항을 구체화시키는 게 숙제로 남을 겁니다. 이 부분은 누군가 대신해줄 수 없으니 항상 고민하고 생각해야 하며 매사에 다른 시각으로 보는 습관을 길러야겠습니다. 가끔은 복잡한 걸 단순화시키는 것이 좋은 사업 아이템이 될 수 있습니다.

 

 

 

주식거래 주문 시 주의사항 4가지

지인 또는 리딩 방, 애널리스트 들의 추천종목으로 주식을 몰빵 하는 일은 없어야겠습니다. 주식거래를 하기 전 투자기업을 선택하게 되면 그 기업에 대한 공부를 통해 투자가치를 판단 후 투자

bumi1004.tistory.com

 

 

증권(주식)시세,주가의 흐름 예측!

주식이나 증권 시세의 흐름을 예측는 방법 중에는 통화량과 금리의 흐름으로 어느정도 알 수 있습니다. 통화량이 증가하면 금리가 내려가 낮은 금리로 기업들은 투자를 하고 시중의 유동성이

bumi1004.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