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사람을 처음 만났을 때 바로 그 첫인상은 얼굴에서부터 오는 거 같습니다. 얼굴 표정이나 얼굴에서 느껴지는 느낌일 것입니다. 면접을 볼 때도 업무상 사람을 만날 때도 아니면 이성을 소개받을 때도 그 사람의 얼굴에서 나오는 느낌이 매우 중요하다는 걸 알고 있습니다.

 

얼굴경영 썸네일
얼굴경영

 

얼굴도 경영이 필요하다

 

 

얼굴 경영 - 주선희

좋은 하루를 만들기 위해 "나는 행복해, 나는 운이 좋아, 정말 살아 볼 만한 세상이야" 등을 아침에 눈 뜨는 순간부터 되뇌어 보라 그러면 거기에 걸맞은 파동이 생겨 생각과 행동이 바뀌고, 습관이 변하고 인격이 달라진다. 건강과 부와 성공이 저절로 따라온다.

 

 

나 스스로 나에게 좋은 기운을 인식시키는 것이 나의 얼굴에도 나타나게 됩니다. 할 수 있다! 나는 행복하다! 운이 좋은 사람이다! 이런 긍정적인 말들이 무의식 중에 인식이 되면서 자신감이 얼굴에 나타나게 됩니다. 오늘부터라도 바로 시작해 보시기 바랍니다.

 

 

 

< 긍정적인 사고방식에 따른 결과의 변화 >

어떠한 일에 나타나는 현상이나 그에 따른 시각의 차이로 인해 불러오는 결과는 매우 다른 거 같습니다. 긍정적인 사고방식으로 변화가 힘들고 지친 몸과 마음을 행복함으로 바꿀 수도 있습니

bumi1004.tistory.com

 

 

'내 삶을 변화시키는 기적의 열마디'

나의 삶을 변화시키는 말들 살다 보면 내 탓보다는 남 탓을 하면서 살아가는 경우가 더욱 많은 거 같습니다. 난 잘하고 있었는데.. 그 사람 때문이야... 그가 좀 더 잘했더라면... 등등 내 잘못을

bumi1004.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