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5분 안에 상대 이성에게 내 매력을 어필하기란 쉬운 일이 아닙니다. 하지만 상대 이성의 마음을 흔들 수 있는 대화법이 있다면 어려운 일도 아니겠지요 5분이라는 짧은 시간 동안 매력을 어필하는 대화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5분내 매력어필 방법 썸네일
5분내 매력어필 방법

 

5분이내 매력어필 대화법

 

 

상대에게 매력을 어필하는 방법

1. 둘만의 비밀을 만들자

은밀하다고 말할 수도 있습니다만 이 둘만의 비밀을 만들어 더욱 친밀해질 수 있습니다. 여기서 비밀이란 내가 갖고 있는 부끄러운 기억을 상대와 나누는 것입니다. 이 부끄러운 기억은 숨기고 싶겠지만 이런 기억을 서로 나눌 때 유대감이 깊어지고 상대와 친밀해진다는 연구결과가 있을 정도로 의외의 방법입니다.

 

2. 둘만의 농담 만들기

사람들이 많은 자리에서도 둘만 아는 농담이 있을 수 있습니다. 그로 인해, 동질감과 유대 가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해 감정을 공유할 수도 있습니다. 둘만 아는 가벼운 농담은 좀 더 가까워질 수 있는 하나의 방법입니다.

 

 

3. 대화매너 지키기

대화에도 밝고 재밌는 대화가 있고, 무겁고 진지한 대화가 있습니다. 가벼운 대화에는 좀 더 밝게 진지하고 무거운 대화에는 함께 진지함 속에 경청하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이에 따라 상대가 더욱 적극적인 대화를 할 수 있게 만듭니다.

 

4. 대화의 단어 선택

짧은 시간이든 긴 시간이든 상대의 마음을 사로잡을 생각이라면 은어나 비속어는 대화 속에서 피하는 게 좋습니다. 물론 은어나 비속어가 있어야 재밌을 수도 있겠지만 이성에게 매력을 어필하기에는 힘든 부분이 될 수 있습니다.

 

 

5. 표정관리

상대와 대화하라 때 표정은 진지한 대화가 아닌 이상 항상 밝은 표정을 유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밝은 표정으로 대화할 때 서로 기분이 좋아지며 서로에 대한 호감도도 급상승하기 때문입니다.

 

알고 보면 별거 아니다 할 수 있겠지만 막상 현실에서 활용 못하시는 분들도 꽤 있을 듯합니다.  조금만 기억해 두고 연습해 두면 짧은 시간 이성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을 거란 생각이 듭니다.

 

 

 

당신에게 반하는 그 찰나의 순간 3가지!

당신에게 반하는 그 찰나의 3가지 순간 사람이 사람에게 반하는 찰나의 순간에는 예상치 못한 순간의 모습에서 나타날 수 있습니다. 상대 이성에게 반하는 찰나의 순간 어떠한 일에 몰입하는 모

bumi1004.tistory.com

 

 

소개팅시 부드럽게 이어주는 5가지 대화법

소개팅에 필요한 부드러운 대화법 서로 상대방에 대한 정체를 모른 상태에서 대화만으로 호감을 이어가는 특별한 대화법에 대해 말씀드리려 합니다. 먼저 솔직해 지자 서로 가까워지는 계기는

bumi1004.tistory.com

 

 

남자가 여자에게 반했을때 나오는 10가지 행동

남자가 여자에게 반했을 때 행동들 남녀가 호감을 느껴질 때 나타나는 행동들이 있다고 합니다. 의식적인 행동이 아닌 무의식적인 행동들이지만 심리적으로 이런 행동들은 이성에게 반했을 때

bumi1004.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