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력적인 사람은 매력 중 하나가 스타일에서 나온다 생각합니다. 대부분의 사람은 상대방의 생김새에 따라 호감도가 달라집니다. 하지만 생김새보다 그 사람의 매력, 즉 스타일에 더욱 끌리기도 합니다. 스타일이 내게 맞는 다면 취향, 성향도 비슷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호감있는 남자 앞에서 피해야 할 패션스타일
피해야 할 스타일 4가지
1. 노출이 과한 옷
여자의 노출로 인해 남자들의 관심을 끌 수는 있지만, 호감 가는 남자를 위해 이런 스타일은 매우 위험합니다 아무리 각선미를 뽐내고 싶다 해도 노출이 과한 스타일은 남자들에게 하룻밤 상대 그 이상의 모습으로는 보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상대방에 진심으로 다가가고 싶다면 보다 순수한 모습으로 다가가는 것이 좋은 방법입니다.
각선미에 자신이 있다면 오히려 노출이 과한 스타일보다 라인이 드러나는 청바지가 더욱 효과가 있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 따라 하는 스타일
남들의 스타일처럼 유행 따라 연예인들의 스타일을 따라 하는 것보다 나만의 스타일을 보여주는 것이 더욱 효과적일 수 있습니다. 물론 너무 과한 건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3. 화장법
너무 과한 화장이나 맨 얼굴은 오히려 반감이 살 수 있습니다. 진한 화장은 부담스러울 뿐 아니라 화장으로 본모습을 숨기려는 듯하며, 아무리 맨 얼굴이 예쁘더라도 화장기 없는 맨 얼굴은 자기 관리를 안 하는 사람처럼 보이기 때문에 적당선을 지키는 것이 좋습니다.
4. 순수함을 강조한 스타일
너무 과한 순수함과 청순함은 오히려 센스가 없다고 생각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너무 빛나진 않아도 세련되면서 과하지 않은 스타일의 여자에게 호감을 갖게 됩니다.
극단적인 사례일 수 있습니다만 위에 말한 4가지만 신경 써도 당신은 벌써 호감 가는 여자라 말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