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남자의 언어와 여자의 언어가 다르다는 말이 있습니다.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서로의 언어와 심리까지 공부하곤 합니다 하지만 사람의 마음을 이론으로 정의할 수는 없는 법입니다. 오늘은 여자들이 모르는 남자를 떠나게 만드는 여자들의 말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별을 고하게 만드는 여자의 말들

 

 

 

1. 내 생각 한 번도 못 할 만큼 그렇게 바빠?

연락의 빈도수는 사랑의 크기라고 측정하는 여자들의 심리를 남자들은 이해할 수 없다고들 합니다. 일이 바쁘거나 모임이 길어지면 연락이 뜸해지는 남자들... 이들을 두고 여자들은 '화장실은 안 가냐?', '그때 연락도 못하냐?' 등등 다그치는 말을 흔히 하게 됩니다. 이보다 이해해 주는 말 한마디가 남자들의 마음에 위로가 됩니다.

 

2.  나한테 돈 쓰는 게 아깝나 보지?

연애 초기의 행동들이 시간이 지나면 무뎌지기 마련입니다. 지속적인 지나친 선물공세나 일방적인 데이트 비용은 부담이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여자들은 '이제 다 잡은 고기라 이건가?', '내게 돈 쓰는 게 그렇게 아깝나?'라는 생각을 할 수 있습니다. 그것 보단 서로 편안해진 둘의 관계에 대한 안정감을 느끼는 것이 좋은 방법일 것입니다.

 

 

3. 기념일은 나만 챙기는 거야?

연인들의 기념일은 남자가 여자에게 선물이나 특별한 이벤트를 해주는 날로 대부분의 여자들이 생각을 합니다. 하지만 남자들은 그날을 잊어버리는 경우가 은근히 많습니다. 이럴 때마다 여자들은 실망하고, 다른 친구와 비교하며 이별을 떠올린다면 빈틈없이 살아가야 하는 남자들이 숨 막힐 수 있지 않을까요? 중요한 날은 함께 이벤트를 준비하는 멋진 커플이 되어보는 것은 어떨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4. 네가 뭘 잘못했는지 모르겠어?

남자들이 이 말이 나오는 순간을 가장 두려워한다고 합니다. 화를 풀어줘야 하는데 그에 대한 정답이 무엇인지 모르겠고 잘 못 말하면 더 큰 싸움이 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뭘 잘못했는지 말해보라며 끝까지 따져 들면 숨이 막혀오는걸 남자들은 느끼게 됩니다. 어떤 게 불만이었는지? 무엇을 잘못했는지... 솔직히 말해주면 남자들은 진심으로 미안해할 것입니다.

 

 

5. 변했어...

이 말은 애정도의 불만에서 나온다고 합니다. 익숙해져서 나한테 소홀해졌다는 말을 하곤 합니다. 하지만 남자가 변한 것이라기 보단 사랑의 온도가 설렘과 긴장에서 편안함과 안정으로 변한 것입니다. 이 부분을 부정적으로만 생각할 게 아니라 서로 대화를 통해 문제를 해결해 나가도록 해야 합니다.

 

6. 지금 무슨 생각해?

1분 1초 모두를 그녀만 바라보고 있을 수는 없는 법입니다. 말없이 그 순간이 좋아 그 순간을 즐길 때도 있는가 하면 멍 때리는 순간도 있을 테고, 옛 추억의 음악에 빠지기도 합니다. 이럴 때 무슨 생각하느냐? 며 왜 나한테 집중 안 해?라고 말하면 뭐라고 답하기가 어렵습니다. 모든 걸 공유하려는 것보단 서로 함께하는 시간과 여유를 즐기는 것이 좋은 방법이라 생각합니다. 

 

 남자의 말과 여자의 말이 다르기에 조금만 더 서로에게 솔직히 말해 준다면 쉽게 해결될 문제들이 많습니다. 내 마음을 다 알아줄 수는 없습니다. 이젠 편안하고 솔직히 말해보세요~

 

오늘은 남자들을 힘들게 만드는 여자들의 말들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썸타는 남녀에게 환상이 깨지는 순간들

썸 타는 남녀에게 환상이 깨지는 순간들 썸을 타는 시기에는 보다 멋지고 예쁜 모습을 보이려 노력합니다. 하지만 사람이 항상 늘 좋고 설레게만 할 수는 없는 법입니다. 썸은 연인이 되기 전 단

bumi1004.tistory.com

 

 

 

연인이 옆에 있어도 외롭다고 느껴지는 상황은..

연인이 옆에 있어도 외롭다고 느껴지는 상황들 연애가 항상 처음과 같지는 않게 시간이 흐르면서 많은 상황을 맞게 되지만 그중 하나가 연인이 옆에 있어도 외로움을 느끼는 상황입니다. 이 외

bumi1004.tistory.com

 

 

당장 이별을 고해도 될 사람의 7가지유형

당장 이별을 고해도 될 7가지 유형의 사람 상대 이성이 아래 7가지 유형에 속하는지.. 아니면 내가 속하는지... 살펴볼 필요가 있습니다. 아래 유형에 포함되는 이성이라면 지금 당장 헤어져도 될

bumi1004.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