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상형이 아닌 사람에게도 반할 수 있습니다. 말로 설명하기 어려운 순간적인 느낌이라 표현해야 할까요? 예상치 못한 상황에서 상대방이 아니면 당신이 반하게 되는 찰나의 순간이 있습니다. 어떤 순간에 반하게 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반하는 찰나의 순간 썸네일
반하는 찰나의 순간

반하게 되는 찰나의 순간

 

상대 또는 당신이 반하는 순간들

 

 

상대 이성에게 반하는 찰나의 순간

  • 어떠한 일에 몰입하는 모습을 봤을 때
  • 그 사람에게서 나는 향이 좋을 때
  • 스치듯 우연한 스킨십이 발생했을 때

위 내용 외 예상치 못한 순간에 상대방에게 반할 수 있습니다. 물론 이 순간들을 잘 활용하면 상대의 마음을 얻을 수도 있겠습니다.  지금부터 당신에게 반하는 그 찰나의 순간 3가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당신에게 반하는 그 찰나의 순간 3가지

1. 첫눈에 반할 때

첫눈에 반할 때는 상대방에 대한 정보가 없기 때문에 결국 준수한 외모가 당신의 마음을 움질일 가능성이 높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첫눈에 반하게 되면 좋아하는 감정이 확대되며 호감상태에서 이 사람 사귀고 싶다라는 감정을 자각하기도 합니다.

 

 

2. 상대방이 내게 호감있다고 느낄 때

누군가가 나를 좋아한다는 걸 알고 그 사람을 만나게 되면 더욱 신경이 쓰일 수 있습니다. 정말 내가 싫어하는 스타일이 아니라면 좋은 연인으로 발전 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3. 경쟁심이 생겼을 때

어느 정도 호감은 있지만 친구 그 이상은 아니었던 상대방에게 다른 누군가가 호감을 갖고 접근을 시작하게 되면 내 사람이 아닌 다른 사람이 될 수 있겠다는 마음도 생기게 되며, 또한 보이지 않았던 매력이 그 순간 보일 수도 있습니다. 승부욕 일수도 있고 경쟁심 일 수도 있겠지만 애초에 호감이 있었기 때문에 더욱 호감이 상승 할 수 있어 연인으로 발전할 계기가 될 수 있습니다.

 

상대방이 내게 반하는 찰나의 순간들은 사람마다 각기 다 다릅니다. 첫 만남에서 그 찰나의 순간을 통해 호감을 갖게 되는 사람이 있는가 반면에 오랜시간 함께하면서 서서히 매력을 알아가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바로 내 주위에서 오랜시간 나를 바라보며 설레임을 간직하고 있는 사람은 없는지 주위를 둘러볼 필요가 있습니다.

 

 

 

호감가는 남자를 만날 때 피해야할 스타일

호감 가는 남자를 만날 때 피해야 할 내 스타일 매력적인 사람 그 매력 중 하나가 스타일에서 나온다 생각합니다. 대부분의 사람은 상대방의 생김새에 따라 호감도가 달라집니다. 하지만 생김새

bumi1004.tistory.com

 

 

소개팅시 부드럽게 이어주는 5가지 대화법

소개팅에 필요한 부드러운 대화법 서로 상대방에 대한 정체를 모른 상태에서 대화만으로 호감을 이어가는 특별한 대화법에 대해 말씀드리려 합니다. 먼저 솔직해 지자 서로 가까워지는 계기는

bumi1004.tistory.com

 

 

남자가 여자에게 반했을때 나오는 10가지 행동

남자가 여자에게 반했을 때 행동들 남녀가 호감을 느껴질 때 나타나는 행동들이 있다고 합니다. 의식적인 행동이 아닌 무의식적인 행동들이지만 심리적으로 이런 행동들은 이성에게 반했을 때

bumi1004.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