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내 취향과 맞는 남자를 찾으려면 내가 원하는 취향의 장소에서 찾는것이 가장 바람직합니다. 미술품을 좋아한다면 미술관에서 운동을 좋아하면 운동동호회와 같은 곳에서 직장인이라면 학원같은 곳에서 찾아보는것이 좋습니다. 아래 내용을 통해 취향별 괜찮은 남자를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취향에 맞는 남자찾기 썸네일
취향에 맞는 남자찾기

 

취향에 맞는 남자 찾는 방법

 

 

취향별 맞는 남자 찾기

1. 미술관에서 찾는 팁

전시장 폐장시간에 가깝게 

폐장시간에 전시회를 찾으면 나올 시간쯤이라 애프터 신청이 자연스러울 수 있습니다. 서로 마음에 든다면 저녁식사를 함께 할 수 있는 시간으로 이어질 수도 있습니다.

 

편안한 복장과 액세서리로 포인트

전시회 분위기에 맞게 스타일링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과한 노출을 피하고 편안하게 전시회를 즐기러 온 인상을 주기 위해 편안한 복장이 좋습니다.

 

마음에 드는 사람이 있다면 눈을 여러 번 마주치는 것도 방법

 

 

2. 운동을 좋아한다면 운동 동호회에서 찾는 팁 

  • 복장은 운동을 하는 곳이니 편안하고 스포티한 캐주얼 룩을 입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 잘 웃어주고 사람들의 말에 적극적인 리액션으로 좋은 인상을 남길 수 있습니다.

마음에 드는 남자가 속한 팀을 열정을 다해 응원하되, 그가 득점할 때마다 더 크게 환호하고 응원하며 쉬는 시간에는 음료수나 수건을 건네며 충분한 호감을 표현합니다.

 

 

3. 학원에서 괜찮은 남자 찾는 팁

  • 직작인을 만나기 위해서는 새벽반이나 저녁반 수업을 선택해서 듣는 것이 좋습니다.
  • 일대일 수업보다는 그룹 수업을 듣는 것이 좋습니다. 그 이유는 공부뿐 아니라 연애, 두 가지를 얻기 위함이기 때문입니다.
  • 수업 듣는 클래스의 남녀 구성비나 구성원의 나이 대를 미리 체크하는 것이 좋습니다.

 

 

 

호감가는 남자를 만날 때 피해야할 스타일

호감 가는 남자를 만날 때 피해야 할 내 스타일 매력적인 사람 그 매력 중 하나가 스타일에서 나온다 생각합니다. 대부분의 사람은 상대방의 생김새에 따라 호감도가 달라집니다. 하지만 생김새

bumi1004.tistory.com

 

 

여자가 알아야 할 남자들의 7가지 특성

남자들의 7가지 특성 남자와 여자는 참으로 많이 다른 거 같아요~ 같은 상황에서도 생각하는 뇌구조가 다른 거 같다는 생각을 합니다. 어찌 보면 별거 아닌 거 같지만 이렇게 다른 부분 때문에

bumi1004.tistory.com

 

 

당신에게 반하는 그 찰나의 순간 3가지!

당신에게 반하는 그 찰나의 3가지 순간 사람이 사람에게 반하는 찰나의 순간에는 예상치 못한 순간의 모습에서 나타날 수 있습니다. 상대 이성에게 반하는 찰나의 순간 어떠한 일에 몰입하는 모

bumi1004.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