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와 잘 맞는 사람을 만난다는 건 매우 어려운 일입니다. 각자의 취향이 있기도 하겠지만 나와 맞지 않는데도 억지로 맞추며 만나고 있지는 않은가요? 힘든 연애를 통해 대부분의 남자들이 말하는 다시 만나기 싫은 여자 유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다시 만나고 싶지 않은 여자유형
만나기 싫은 여자유형 8가지
1. 모든 걸 기대는 여자
처음엔 함께하려는 듯한 느낌이 매력적으로 보일 수 있습니다. 하지만 본격적인 연애를 시작하면 모든 문제의 답을 내려주길 바라는 사람이기에 그녀에게 정시적으로 지쳐가는 건 시간문제일 뿐입니다.
2. 일일이 트집 잡는 여자
오늘 스타일이 왜 그래? , 운전을 왜 그렇게 해?, 말투가 왜 그래? 등등 사소한 거 하나까지 트집 잡는 상대의 눈에 나는 벌써 실패작이 되어있는 것입니다. 이런 상대로 인해 나도 모르게 자존감이 사라질 수 있습니다.
3. 헷갈리게 하는 여자
이런 여자분들은 스스로가 원하는 게 무엇인지 정확히 모르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내게 빠져 있다가도 다시 아니라는 듯 거리를 두는 유형은 쉽게 해결되지 않습니다. 이런 유형의 사람을 만나기보단 나를 좋아해 주는 그런 사람을 만나는 것이 좋습니다.
4. 비관적인 여자
스스로를 하대하며, 세상 탓만 하는 사람들은 이 수많은 비난들을 내게 쏟아낼 확률이 높습니다. 내가 상대의 문제를 해결해 줄 수 있는 것도 아니기에 만남을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런 비관적인 태도가 내게도 전염될 수 있습니다.
5. 나와 모든 걸 함께 하려는 여자
내 취향과 신념을 모두 따르며 내 친구를 모두 섭렵해 초반에는 편안하게 느껴지겠지만 시간이 지나면 서로 간의 거리와 깊이의 부재로 나를 지치게 합니다. 이런 유형은 대부분 자기감정과 생각에 뚜렷한 정체성을 갖고 있지 않습니다.
6. 감정적 정리가 되지 않은 여자
전 남자 친구를 잊지 못하고 있는 여자는 전 남자 친구에 대한 마음 정리의 시간이 필요합니다. 다른 남자와 사귀고 있는 여자가 내게 호감을 표시한다면 멀리 하는 것이 좋습니다. 어차피 나를 만난다 해도 같은 방법으로 떠날 확률이 높기 때문입니다.
7. 도끼병이 심한 여자
모든 것이 자기 자신을 위한 것이어야 한다고 생각하는 사람으로.. 모든 관심의 중심에 있어야 하며 주목받기를 원합니다. 상대에게 존중하는 모습보다 이기심이 강한 사람을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자기 자신을 위해 내 삶을 포기하기를 원할 수도 있습니다.
8. 자기 얘기만 하는 여자
내 얘기는 듣는 둥 마는 둥 하면서 자기 얘기만 하는 유형으로 모든 대화를 지배하려는 모습을 보이는 사람은 자기 삶에만 관심이 있는 사람입니다. 그런 사람은 나를 외롭게 만들 확률이 높습니다.
위 내용들은 꼭 남자들만의 생각은 아닌듯합니다. 상대 이성이 위와 같다면 남자든 여자든 만나고 싶어 하지 않을 듯합니다. 혹시라도 내가 위 8가지 내용에 포함되어 있지는 않은지.... 한 번쯤은 생각해 봐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