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마음에 드는 이성에게 고백하는 방법은 참으로 다양합니다. 남녀 누구나 진정성을 느낄 수 있는 고백을 받기를 원하게 됩니다. 여자들이 뽑은 남자들의 최악의 사랑고백법이 있습니다. 아래 8가지 최악의 고백만 피해도 반 이상 성공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최악의 사랑고백법 썸네일
최악의 사랑고백법

 

최악의 사랑고백법

 

 

남자들이 실수하는 고백법 8가지

 

1. 문자나 카톡으로 고백

얼굴을 보며 고백을 해야 합니다. 마주 보며 대화할 때 나오는 표정과 억양, 체스처 등이 상대방에게 내 마음을 전달하는데 큰 영향을 줍니다. 그런데 문자나 톡으로 고백을 할 경우는 위와 같은 느낌 전달을 하지 못할뿐더러~오해를 불러일으킬 가능성이 높습니다. 대체적으로 그냥 찔러보는 듯한 느낌을 받는다고 해야 할까요? 마음에 드는 여성에게는 직접 만나서 내 마음을 전하세요~

 

2. 많은 사람들 앞 공개 고백

많은 사람들 앞에서의 공개 고백은 상대방에게 매우 큰 부담을 주는 거와 같습니다. 사람들 앞에서의 고백은 어쩔 수 없이 긍정적인 대답을 할 수밖에 없는 강요를 받는 셈이라 생각하면 됩니다. 이렇게 시작을 하게 된다 하더라도 지속되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사랑 고백은 둘만의 공간에서 하는 것이 더 좋은 방법입니다.

 

 

3. 음식 속 반지 사랑고백

영화나 드라마에서 많이 나왔던 고백법이긴 한데 매우 위험할 수 있는 고백법입니다. 선물을 쉽게 찾을 수 있게 한다 해도 위생상의 문제와 행여 삼켜버릴 가능성도 있습니다. 자칫 좋은 날에 안 좋은 기억을 만들 수도 있게 됩니다. 음식 속에 넣지 않는 다른 방법을 찾는 것이 좋을 듯합니다.

 

4. 취중고백

취중진담이라~ 물론 그럴 수 있습니다. 하지만 한 사람이라도 필름이 끊겨 기억이 나질 않는다면 난감한 상황이 벌어질 수 있습니다. 술기운으로 인한 기분으로 사귀기로 했다가 서로 서먹해지는 경우도 있습니다. 또한 혀가 꼬부라지거나 딸꾹질이 나는 상태에서 고백은 있는 정마저 떨어뜨릴 수 있습니다. 오히려 맨 정신에 고백을 하는 것을 더욱 추천합니다.

 

5. 지인을 통한 고백

이 또한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내가 감정을 다른 사람이 대신할 수는 없습니다. 거절에 대한 두려움이 있다 해도 직접 고백을 하는 것이 좋은 방법입니다. 자신감이 없어 보이는 사람에게 매력이 느껴질 리 없습니다.

 

 

6. SNS 공개고백

위 1번과 2번을 합친 최악의 고백법으로 문자나 톡 그리고 많은 사람들 앞에서의 고백을 합쳐놓은 것이나 다름없습니다.

이런 사랑 고백법이 부담은 배가 되고 부정적인 결과가 발생할 경우 서로에게 너무나 큰 흑역사를 만들게 됩니다.

 

7. 노래 속 개사 고백

노래를 아무리 잘한다 하더라도 노래 속에 그녀의 이름을 넣어 고백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물론 어떤 분위기냐에 따라 다르겠지만 대부분의 상대방은 손발이 오그라드는 경험을 하게 될 것입니다. 발음에 자신도 없으면서 팝송을 부르는 일은 없도록 해야 합니다.

 

8. 떠보기식 , 장난식 고백

이런 경우는 거의 친구에서 연인으로 발전하려 하는 사이에서 많이들 하게 됩니다. 지금 관계마저 망쳐버릴까 두려워 떠보기식, 장난식의 고백을 하게 됩니다. 뭐 거절당하면 장난이었다고 넘기면 되고 받아주면 그때부터 1일이 되는 안전한

고백법이라 생각할지 모릅니다. 하지만 상대방은 진심인지 장난인지 알 수 없는 고백에 섣불리 마음을 열 수가 없게 됩니다. 차라리 이럴 땐 남자답게 고백을 하는 것이 더 좋은 방법입니다.

 

여자들이 말하는 최악의 고백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우리가 항상 말하는 완벽한 얼굴이라면? 상황이 또 달라졌을지 모르겠습니다. 하지만 대체적으로 이런 경우가 대부분이었습니다. 사람의 외모도 중요하지만 오히려 그 사람의 매력이 부각될 때 더 호감이 느껴진다 합니다.

 

 

 

5분이면 충분한 매력어필 대화법

5분 내에 매력 어필하는 대화방법 5분 안에 상대 이성에게 내 매력을 어필하기란 쉬운 일이 아닙니다. 하지만 상대 이성의 마음을 흔들 수 있는 대화법이 있다면 어려운 일도 아니겠지요 5분이라

bumi1004.tistory.com

 

 

소개팅! 그와의 운명이 결정되는 20분의 시간!

운명이 결정되는 소개팅 20분의 시간 첫 만남 직후의 20분은 앞으로 그와 당신이 잘 될지 알아볼 수 있는 중요한 기준이 됩니다. 사람을 만나고 그에 대한 나의 느낌이 결정되는 시간은 그리 오래

bumi1004.tistory.com

 

 

소개팅시 부드럽게 이어주는 5가지 대화법

소개팅에 필요한 부드러운 대화법 서로 상대방에 대한 정체를 모른 상태에서 대화만으로 호감을 이어가는 특별한 대화법에 대해 말씀드리려 합니다. 먼저 솔직해 지자 서로 가까워지는 계기는

bumi1004.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