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서로 사랑하는 연인들도 사랑싸움을 하기 마련입니다. 그중에 만날 때마다 싸우는 연인들이 있습니다.

그들이 자주 싸우게 되는 몇 가지 이유에 대해서 말해보자면,

 

자주 싸우는 연인 썸네일
자주 싸우는 연인

 

  • 연락을 자주 안한다는 이유
  • 답장이 늦는다는 이유
  • 서로의 상황을 이해 못하는 듯한 이유
  • 상대방의 주변 이성친구로 인한 이유
  • 서로 좋아하는게 다르다는 이유

등등 여러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시간이 지나도 비슷한 이유로 자주 싸우게 된다면 이제부터 5가지 처방법으로 그 싸움을 줄여보시기 바랍니다.

 

자주 싸우는 연인들의 대처법

자주 싸울때 처방법 5가지

 

 

1. 서로 존중하기

주변에서 흔히 자주 싸우는 친구들을 보면 존중보다는 너무 편한 상태로 상대방을 대하는 걸 볼 수 있습니다. 평소 상대방의 생각과 느낌 등 그의 가치를 존중해 준다면 싸움이 일어나는 그 순간에도 서로 공격적인 성향보다 한 발 뒤로 물러서는 성향이 되어 싸움을 줄이는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2. 감정 컨트롤

스스로의 감정을 조절할 줄 알아야 합니다. 화가 난다고 바로 화를 내는 것보단 내 감정을 조절해 상대방의 화를 가라앉히고 이성적인 대화를 유도할 수 있게 되면 싸움을 줄이는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3. 추억쌓기

서로의 충실했던 행복한 추억의 시간은 서로에게 극단적인 행동을 하지 않게끔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그래서 시간이 될 때마다 새롭고 행복한 추억을 지속적으로 쌓는 것이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4. 지지하기

위에 존중하기와 같이 상대를 존중해주며 항상 긍정적인 말로 지지해 주게 되면 상대가 서로 같은 편이라고 느끼게 되는 효과가 있어 싸움이 줄어드는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5. 나를 사랑하기

나를 사랑하지 않으면서 남을 사랑할 수 있겠는가? 나를 사랑하지 않는 사람은 연애할 준비조차 되지 않았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나를 사랑함으로써 상대도 소중하다는 것을 느끼게 되고, 이에 말과 행동이 조심스러워지게 되고 또한 싸움이 줄어드는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사랑하는 연인과의 대화가 매우 중요하다 생각이 듭니다. 오래된 연인일수록 위 5가지 방법을 지키려 노력한다면 싸움은 줄고 사랑은 더욱 깊어지지 않을까요?

 

 

 

취향에 맞는 괜찮은 남자 찾기! 어디에서?

취향에 맞는 멋진 남자 찾기 1. 미술관에서 찾는 팁 전시장 폐장시간에 가깝게 폐장시간에 전시회를 찾으면 나올 시간쯤이라 애프터 신청이 자연스러울 수 있습니다. 서로 마음에 든다면 저녁식

bumi1004.tistory.com

 

 

바쁜척 하는 남자! 그리고 바쁜남자!

바쁜 척하는 남자, 바쁜 남자 남녀가 서로 연애를 하다 보면 처음과 같지 않게 변했다고 느낄 때가 있습니다. 변했다고 느껴지는 건 내게 소홀해졌다고 느껴지는 거와 같은 맥락이라고 말할 수

bumi1004.tistory.com

 

 

연애초기 흔히들 생각하는 행복한 착각 5가지~

연애 초기 착각하는 5가지 연애 초기에는 다들 마찬가지겠지만 머릿속에 온통 연인에 대한 생각으로 가득 차 있게 됩니다. 세상의 모든 것이 아름다워 보이고 하루하루의 설렘 속에서 모든 게

bumi1004.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