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 타는 시기에는 얼른 내 연인으로 만들고 싶어 애간장을 녹이며 조바심도 생기는 시기입니다. 이 시기에는 모든 것이 어려운 시기인데 아래 7가지 수칙을 지킨다면 보다 부드럽게 썸녀를 여자 친구로 만들 수 있을 것입니다.
썸녀를 여친으로 만드는 방법
1. 너무 들이대지 말 것.
썸녀를 좋아하게 되면 그의 마음을 제대로 파악하기도 전에 매일같이 연락을 통해 애정표현을 하는 식의 부담감을 줄 수 있습니다. 하지만 내 감정에 취해서 상대의 마음도 파악하기 전에 이런 행동은 오히려 역효과를 불러일으킬 수 있습니다.
2. 배려심을 보일 것
썸녀에게 선물도 좋지만 선물은 잠깐의 호의를 얻을 수는 있지만 단순히 지나칠 수도 있습니다. 상대의 마음을 얻기 좋은 방법 중 하나는 바로 깊은 배려심을 보이는 것입니다. 그녀가 무엇 때문에 힘들어하는지 파악해 힘이 될 말을 해준다거나 지금 이 순간 필요한 것을 눈치채서 먼저 건넨다면 단순한 선물을 줬을 때 보다 썸녀와 보다 더 가까워진 걸 느낄 수 있을 겁니다.
3. 필요할 땐 썸녀에게 마음을 표현할 것
너무 조심하면 썸 타는 기간이 늘어지고 지칠 수밖에 없습니다. 늘어지고 배려만 한다면 정말 좋아하는 건지 헷갈려 할 수가 있습니다. 타이밍이 좋을 땐 망설이지 말고 직접적이든 간접적이든 마음을 표현하는 것이 좋은 방법입니다. 그저 내 마음을 넌지시 알리는 것이 중요합니다.
4. 내 생활과 일에 충실할 것
당연한 얘기라 생각할 수 있지만 중요한 사항입니다. 썸녀에 빠져 생활과 일에 손을 놓거나 할 일에 집중하지 않는 것은 오히려 스스로의 매력을 떨어뜨릴 수 있습니다. 썸남 썸녀를 불문하고 자기 자신의 일에 충실한 사람에게 더 매력을 느낀다는 점을 명심해야 합니다.
5. 썸녀에게 긴 시간 연락은 저녁때
썸 타는 시기에는 모든 게 다 궁금할 수 있습니다. 뭘 먹었는지~뭘 하고 있는지~ 하지만 그 순간마다 연락을 취한다면 너무 뻔한 대화만 이뤄질 수 있습니다. 각자 일을 끝내고 숨 돌리는 저녁시간 때 연락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때는 긴 시간 연락하기에도 좋으며 서로 연락에 집중할 수 있는 시간이기 때문에 더욱 좋습니다.
6. 과시하지 말 것
썸녀에게 잘 보이고 싶은 건 당연합니다. 하지만 잘 보이고 싶다 해서 내 자랑을 줄줄이 늘어놓을 필요는 없습니다. 자기 자랑을 늘어놓는 사람에게 호의를 느끼는 경우는 많지 않습니다. 자신의 좋은 점은 썸녀가 알아서 파악해 줄 것이니 당신은 행동으로 보여주기 바랍니다.
7. 옷 입는 스타일은 깔끔하게
나만의 스타일이 정확히 있는 사람이라면 그 스타일을 지키는 것이 맞습니다. 하지만 별도의 스타일이 없다면 깔끔하고 댄디한 스타일로 입는 것을 추천합니다. 대부분의 여성들이 개성 넘치는 옷보다는 단정한 스타일을 좋아하기 때문입니다. 너무도 뻔한 얘기 같고 당연한 거 같지만 정작 본인이 이 상황이 되면 생각대로 잘 되지 않을 때가 많습니다. 기본적인 상황일 수 있지만 이 기본적인 수칙만 지켜도 썸녀를 내 연인으로 만드는데 시간을 줄일 수 있을 겁니다.